뽕숭아학당 방송시간 체크하고 본방사수합니다.

미스터트롯이 배출한 '트롯맨 F4'이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하기 위한 본격성장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이 13일 1회를 방송하였습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TV조선채널에서 방송하는 뽕숭아 학당은 미스터트롯에서 TOP을 찍은 트롯맨들이 초심으로 돌아가서 초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성능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모두 섭렵하는 [뽕숭아학당]에 입학하여서 배우고 성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담임교사역할은 붐이 맞았으며, 학생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4명이 학생이 됩니다. 5월 13일 1회 방송분에서 최13.2%라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대박을 쳤습니다. 평균 시청률은 11.8%로 같은 시간대 수요예능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회에서는 엄마들과 함께 하는 "모자 운동회"를 하였습니다. 트롯맨 F4와 어머님들은 '둥글게 둥글게'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어머니 이현미여사님이 이정현 노래 '와'에 맞춰서 춤도 선보였습니다. 트롯맨 F4의 엄마들은 아들들의 그림일기, 처음 선물한 보석함, 옛날 도시락, 리코더 등 추억이 담긴 물건을 꺼내 놓았습니다. 멤버들은 '눈물의 사모곡'을 열창해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2회 예고에서는 백지영이 등장을 예고하였습니다. 전학생으로 등장한 백지영앞에서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대시 춤을 추며 마음훔치기에 나서기도 합니다. 이어 백지영과 장민호는 '내 귀에 캔디' 합동 무대를 펼였으며 이찬원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서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같이 열창하고, 임영웅과 함께 '잊지 말아요'를 불렀습니다. 백지영이 전학생으로 오는 '뽕숭아학당' 2회는 5월 20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2020/03/16 - [라이프 매거진] - 임영웅 흉터 이젠 상관없어 '미스터트롯 진 됐어요'

 

임영웅 흉터 이젠 상관없어 '미스터트롯 진 됐어요'

미스터 트롯의 '진'은 누가 되었나? "시청률 28.7%" 3월 14일 토요일에 미스터 트롯의 시청률입니다. 전 국민 시청방송이라 할 수 있는 남녀노소 즐겨본 미스트트롯 '진'이 발표 되었습니다. 중간집�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