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주택과 세금 무료 ebook 책자 pdf 스타일 꼭 읽어 보세요

    작년에는 많은 부동산대책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주택에 대한 많은 부동산규제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에 국세청과 행정안전부가 같이 '주택과 세금' 이라는 책자를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책자는 6300원에서 7000원으로 배송료가 별도로 해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몇 일전에 국세청에서 ebook으로 제작해서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볼 수 있게 게시를 하였습니다. 

    주택과 세금 ebook 링크

    nts.go.kr/upload/ebook/20210325/ecatalogm.html

     

    주택과 세금

     

    nts.go.kr

     

     

    주택과 세금 읽고난 후기

    작년에 나온 부동산대책을 유심히 보시고 국세청 100문 100답을 잘 읽어 보신 분들은 책을 읽으면서 다시 복습을 한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부동산 대책과 자료를 다 정리를 해 놓은 책이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업으로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계신 분들이나 관련 업종의 분들은 꼭 읽어 보아야 하는 필독서라고 생각합니다. 

     

    취득세, 양도소득세와 같은 거래세 와 재산세 종합부동산세와 같은 보유세에 대한 정리를 잘 해 놓은 책자로 이외에는 주택임대에 대한 세금이나 증여,상속에 대한 내용까지 다 서술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에 부동산 지식을 가지고 있던 분들은 쉽게 이해를 하실 수 있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읽어 가면서 "아 이 내용이 이렇게 바뀌었구나!!"하는 부분이 참 많았습니다. 계속적으로 발표되는 부동산 대책으로 내용의 변경이 자주 있는 것을 감안하여서 자세히 꼼꼼히 읽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무료로 배포된 만큼 꼭 챙겨서 정독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