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윤기역 이무생 매력탐구

부부의 세계 김윤기

이무생은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병원 정신과 전문의로 나오면서 지선우(김희애)의 아군이면서 썸남역할을 합니다.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지선우와의 러브라인이 전개되는 듯합니다. 여기에 이태오(박해준)을 자극하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역의 이무생, 매력있는 눈과 얼굴을 가진 그를 탐구해 봅시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 성명: 이무생 (무성할 무, 살 생 으로 '무성하게 살아라' 라는 뜻)
  • 생년월일: 1980년 5월 10일생 (2020년 기준 41세)
  • 키: 182㎝
  • 혈액형: O형
  • 별명: 이무생로랑,무생채 등등 무로 들어간 별명

이무생은 고등학교 3학년때 연기자를 하기로 진로를 정하고 입시학원을 두달 다녔는데,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교에 합격하여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011년 소개팅에서 만난 아내와 결혼하여 현재 7살 아들 하나와 5살 딸 자녀 두명을 키우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26살의 늦은 나이에 데뷔하였는데 영화 '방과후옥상'에서 준태역을 맡으면서 데뷔하였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그 후 많은 작품을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은 거북이달린다, 조작된 도시, 명당, 돈, 하얀거탑, 밀회, 마녀의 연애, 아름다운 나의 신부, 슬기로운 감빵생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였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부드러우면서 침착한 정신과 의사로 나오지만, 다른 작품에서는 형사 역할을 많이 했습니다. 페이스 자체가 부드러운 역할에서 강한 형사나 무사역할까지 무난히 소화해내는 배우로 좋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드라마하우스의 공동대표인 안판석PD의 작품 '하얀거탑', '밀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에 4회 출연하면서 대표 조연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봄밤'에서는 '부부의 세계'의 부드러우면서 침착한 의사와 반대로 나쁜 의사로 나왔습니다. '60일, 지정생존자'에서의 대변인 김남욱이 '부부의 세계' 정신과의사 김윤기와 흡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60일, 지정생존자'에서는 배우 손석구와 남케미를 보여주면서 웃음을 주었으며, 최윤영과의 케미를 보면 로맨틱 코미디도 잘 어울리는 배우 같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이무생 배우의 인스타그램은 이무생오피셜로 얼마전에 오픈했습니다. 이 계정은 소속사에서 운영하는 것 같은데요. 현재  '김윤기' 라는 이름에 3행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이무생 배우의 친필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준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 김윤기

'부부의 세계'에서 정신과 의사 김윤기를 시청자들이 병원이사장의 아들로 추측을 하고 있지만, 진실은 작가님이 알고 계시겠지요! 이번 '부부의 세계' 14회에서는 바다에 들어간 지선우(김희애)를 바다에 뛰어 들어서 구하였습니다. 점점 드라마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정신과 의사 김윤기, 지선우(김희애)와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 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역할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 믿는 배우입니다. 

2020/04/28 - [라이프 매거진] - 부부의 세계 설명숙역 채국회 알고 보니...

 

부부의 세계 설명숙역 채국회 알고 보니...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인기몰이에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평균 시청률이 22.9%로 분당 시청률이 27%를 넘어었다고 합니다. N사의 검색순위나 여러 곳의 검색순위를 보면 인기를 실감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다른..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