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공기계 자급제폰 10% 할인 받고 구매하자.

아이폰SE2의 소개와 성능

50만원대에서 애플의 아이폰을 구매할 수 있다는 뉴스가 여러 곳에서 나왔습니다.  먼저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폰SE2의 스펙과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SE2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아이폰se2는 아이폰8과 같은 디자인으로 4.7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홈버튼, 터지ID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50만원대의 출고가로 스펙 대비 가격적인 측면이 너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이폰SE2

아이폰11프로의 칩인 A13 Bionic칩을 그래도 장착하여서 빠른 성능을 보여주고, 앱실행, 최신 게임 플레이, 증강 현실을 활용하는데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아이폰SE2

아이폰se2는 최강의 AP칩을 탑재하였습니다. AP칩은 스마트폰의 두뇌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데 있어서 핵심중의 핵심이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빠르다고 평가받는 AP칩, A13 Bionic칩을 50만원대의 스마트폰 아이폰SE2에 탑재하였습니다. A13 Bionic칩이 구동하는 첨단 카메라 시스템은 배경을 예술적으로 블러 처리해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는 인물 사진모드를 지원하다고 합니다. 셀카에서도 적용된다고 합니다.

아이폰SE2
아이폰SE2

터치ID는 안전하게 잠금 해제하고, 즐겨 쓰는 앱을 바로 로그인할 수 있게 합니다.

아이폰SE2

보급형이 아닌 고급형에만 있었던 생활방수기능이 보급형 아이폰se2에는 적용이 되었습니다. 생활방수기능 상당히 유용합니다. 실제로 전에 폰도 생활방수기능이 있었는데 핸드폰이 너무 더러울때 물청소를 해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화장실에서 핸드폰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SE2

아이폰se2의 트루톤은 조명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여서 이미지가 자연스럽고 눈이 편안합니다. 터치는 햅틱 터치를 적용하여서 실제로 물리적인 버틍을 누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애플하면 증강 현실이지요! 최신의 AR앱들을 구동하여서 실제 물체의 치수를 측정하는 것은 물론, 그 외의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Wi-Fi 6과 LTE Adanced는 매우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두 쌍의 블루투스를 페어링하여 2명이 같이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듀얼 유심으로 번호를 두개 사용할 수 있어서 업무용 번호와 개인용 번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2

아이폰SE2 구매평 

만족도 ★★★★★

 

아이폰se2는 다 아시다시피 색상이 블랙, 레드, 화이트 세 종류입니다. 저는 빨간색 핸드폰을 써본적이 없지만, 왠지 아이폰은 빨간색이 매력 있게 느껴졌습니다. 고퀼리티의 고급스럽움이 맘에 딱 들었습니다. 뒷면의 애플의 마크가 갤럭시만 쓰던 저에게는 아주 인상이 깊었습니다. 구성품은 충전기, 충전잭과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앞에 대부분의 이야기 처럼 속도면에서는 어플 실행이나 게임등에서 빠른 속도를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50만원대에서 64GB부터 구매 할 수 있는 가격적인 측면이 가장 좋았습니다. 저는 7만원만 추가 하여 60만원대 초반에서 구매할 수 있는 128GB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256GB는 70만원대 중반으로 가다가보니 보급형 저가폰에서는 좀 그렇고, 7만원에 64GB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괜찮다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하는 배터리 용량에 대해서 이야기 하자면, 아이폰8과 같은 배터리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솔직히 요새는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니고, 기본 7시간 정도의 동영상 재생이 가능 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을 못 느낄 것 같습니다. 단지 보급형이라 이해를 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싱글 카메라라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치만, 카메라 성능이 A13칩을 탑재하여서 최상의 성능과 인물모드와 차세대 HDR을 사용한다는 점이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단지 야간모드를 지원하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기는 하겠습니다. 

정리하면서...

아이폰SE2

아이폰se2는 요새 출시하는 다기능 스마트폰 기능 중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빼버리고,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화, 메신저, 게임, 영상 시청 등에 사용하기에 적합하게 만든 기본에 충실한 스마트폰이라 하겠습니다. 와이파이6 지원과 터치아이디도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단지, 배터리나 카메라 성능에 대하여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아이폰se2는 조금 고려해보구 아이폰11pro를 생각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작부터 홈버튼 아이폰을 계속적으로 사용하신 분들은 그냥 편안하게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폰을 사용하고 싶은데 고가 때문에 사용을 하지 못했던 학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같습니다.

 

2020/05/14 - [라이프뉴스] - 맥북 에어 13인치 2020 최저가로 드디어 구매하다.

 

맥북 에어 13인치 2020 최저가로 드디어 구매하다.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필자는 노트북은 디지털 노마드의 필수품이기에 여러 제품을 고민하다가 맥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맥북은 첫 구매이다 보니 쉽지는 않았고, 맥북 프로 16인�

ymisdiss.tistory.com

2020/05/05 - [라이프뉴스] - 위닉스 제습기 1등급이라 전기세 걱정 NO 구매하다.

 

위닉스 제습기 1등급이라 전기세 걱정 NO 구매하다.

저희 집에 안방과 안방화장실에 습기가 조금 많다 보니 곰팡이가 자주 생기는 것 같아서 습도 조절이 절실했습니다. 거기에다가 애들이 있다 보니 자주 빨래를 하다 보니 가끔 빨래가 덜 마르면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