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VPN 으로 해외 IP 우회해서 차단 사이트 연결방법

가끔 해외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할 경우에 대한민국 IP로 접속을 할 경우에 접속제한으로 이벤트에 참가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초간단한 방법으로 접속제한을 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브라우저 설치하기

    검색창에 크롬 브라우저를 검색하여서 접속합니다.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서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크롬에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기

    크롬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을 보면 퍼즐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여서 하단의 확장 프로그램 관리로 들어갑니다. 확장 프로그램 하단에 위 이미지와 같이 'chorome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절반은 끝났습니다. 검색창이 나오면 'vpn'이라고 검색을 하고 저는 처음에 있는 uVPN을 설치 하겠습니다. 어떤 것을 설치해도 비슷합니다.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잠깐 잠깐 사용한 것은 괜찮다고 합니다.

    초간단 사용법 알아보기

    다시 크롬창에 퍼즐모양을 눌러서 확장프로그램으로 들어갑니다. 'uVPN'이 생겼습니다. 클릭을 합니다. 이제 설치를 하면 로그인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크롬 설치하고 계정로그인을 했기 때문에 'sign in with google'을 클릭해서 사용을 하겠습니다.

    첫번째 이미지 처럼 나올 것입니다. 지금 현재는 대한민국에 접속이 되었다고 상단에 나옵니다. 하단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IP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저는 프랑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선택을 한 후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두번재 이미지처럼 해외 IP로 바뀝니다. 다시 국내 IP로 변경하려면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처음과 같은 화면으로 변경되면서 국내 IP로 복귀합니다.

    마무리하면서

    이제 초간단하게 VPN을 이용해서 IP를 변경한 후, 해외에 접속제한이 있는 사이트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명이 좀 길었지만, 참 간단하게 쉽습니다. 유료 결제창이 나오기는 하지만, Free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크롬브라우저는 확장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주 쉽게 국내 IP로는 접속차단이 되는 해외 사이트를 접속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썸네일 쉽게 만드는 방법 : 미리캔버스

    우리가 유튜브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어떤 사람은 여러 사람들이 보고서 시청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어서 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내 영상을 보고 내 채널을 구독하고 좋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