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검단역 법원검찰청 인접한 법조타운 리슈빌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

    이번 8.4부동산대책까지 현 정부에서는 규제 중심의 부동산 정책을 통한 "투기세력 차단", "실수요자 중심"의 시장을 유도하기 위한 방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정부 출범이후 지속적으로 강력한 규제정책이 발표되면서 틈새시장을 찾는 투자자들이 수익형 상품 투자가 급증하였습니다.

    현 정부 부동산 정책 변화

    올해 대표적인 부동산 정책은 6.17주택시장 안정화와 7.10 주택시장 정책을 들 수 있습니다. 6.17부동산대책에서는 규제지역 추가지정, 토지거래 허가구역지정, 자금조달계획서 확대, 주담대 취급 강화, 정비사업 규제 강화를 들 수 있습니다. 7.10 주택시장 정책은 특별공급 물량 확대, 다주택자 종부세 세율 강화, 양도, 취득, 재산세 강화, 임대사업자 제도 보완을 들 수 있습니다.

    미분양 관리지역에서 투기과열지구까지 지정된 검단신도시

    인천 서구는 2015년 청라지구를 중심으로 대규모 물량 공급 지속되서 대규모 물량 때문에 비분양이 되었지만 2018년 10월부터 분양한 검단신도시는 현재 미분양세대가 거의 없는 상태가 되면서 높은 아파트가격 상승으로 투기과열지구까지 지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2015년 미분양 물량이 많았던 청라국제도시는 아파트가격이 분양가에 2배에서 3배까지 올랐습니다. 작년 미분양이었던 검단신도시는 프리미엄이 전매가 되는 단지 중심으로 1억원의 프리미엄이 붙었습니다.

    7.10 부동산대책에 따른 오피스텔 풍선효과

     

    부동산 대책 이번에는 오피스텔 풍선효과 심화될 거라 예상

    710부동산대책은 세재강화를 필두로한 대책으로 아파트와 주택에 대한 강화 조치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택을 처분하고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아파트와 비��

    ymisdiss.tistory.com

    7,10대책에 2주택자, 법인 주택 구입시 취득세 8%, 12%로 인하여 오피스텔의 취득세사 상대적으로 4.6%로 저렴하여서 오피스텔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규제로 오피스텔의 거래량이 42%로 폭증하였습니다. 이에 따라서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가 좋습니다.

    검단신도시 ?

    검단신도시는 2010년대 중후반 개발규모를 축소하였습니다. 2019년 5월 이후, 개발계획 발표 이후 부동산 시장이 급변화하기 시작하면서 지역 가치가 급상승하면서 모멘텀까지 갖춘 경쟁력 높은 스마트 시티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에 20년 1월에 검단신도시 1단계 계획에 있는 모아엘가/파라곤 2차가 조기 완판이 되면서 20년 2월에 국내 최초로 스마트 시티 조성 승인을 받았습니다. 같은 달에 미분양 관리 지역이 해제 되고 20년 3월에 법원검찰청 유치 확정이 발표 되었습니다. 현재 검단신도시는 역세권과 법조타운의 형성으로 핫한 지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검단신도시의 계발계획

    2013년 검단2지구가 지정 해제 후, 2015년 1,2,3단계별 사업으로 2기 신도시 개발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총 75,000여 세대에 계획인구 18만 여명의 친환경 자족도시 계획이 있습니다. 현재 1단계 계획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약 338만평의 대지면적에 개발되는 검단신도시는 마곡지구의 약 3배가 되는 크기입니다. 1단계 계획에서의 건설호수 33,305호는 청라국제도시의 건설호수와 비슷한 호수입니다. 대규모 검단신도시 앞으로가 많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신설역(가칭 검단역) 법조타운에 생기는 리슈빌 (법원검찰청)

    사업개요

    검단신도시의 교통의 중심이 되는 인천1호선 연장이 되는 검단역(가칭)에 위치하는 검단역에 법원검찰청이 들어서는 법조타운 리슈빌은 2025년에 법원검찰청이 생기는 지역에 있습니다. 검단신도시 중심상업지구 내 최초 복층, 테라스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 349실에 근린생활시설 45실이 계획되어 있으며, 지하 6층에서 지상 12층의 규모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전세대가 복층세대로 복층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중심상업지구에 있는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중심상업지구내 있는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은 계양천, 검단역, 넥스트콤프렉스, 법조타운이 인접한 지역에 있습니다.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하여서 개발에 따른 기대감이 높은 입지에 있습니다. 검단역에서 한 정거장으로 계양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계양역에서 공항철도로 서울역까지 30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당~테리간 광역도로 신설(예정)으로 올림픽대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서울도심(여의도)까지 30분대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검단신도시의 교통여건을 보면 인천지하철 1호선(계양~검단), 2호선(독정~불로) 및 서울 지하철 5호선 (방화~풍무~검단) 검단 연장 사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검단신도시의 특화계획구역 넥스트 콤플렉스

     

    넥스트 콤플렉스 검단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되나.

    검단신도시의 세번째 특화구역 넥스트 콤플렉스 검단신도시는 스마트 시티 발표에 따라서 세번째 특화구역인 넥스트 콤플렉스에 대한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검단신도시는 5개의 특화��

    ymisdiss.tistory.com

    검단신도시는 5개의 특화구역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미래지향도시를 만들고 있습니다. 문화, 상업, 업무, 주거의 수직적 융복합화를 통한 차별적 도시공간을 구현합니다. 이 중에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에 인접한 넥스트 콤플렉스는 52,091㎡의 면적에 문화, 상업,업무, 주거의 수직적 복합문화구역입니다. 다음달 9월에 결정되는 넥스트 콤플렉스의 민간복합사업자는 상업용지 C1, C9블럭과 주상복합용지 RC 1블록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인천도시공사에서 선정하는 사업으로 계획되는 시설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서점/ 문화센터/ 컨벤션센터/ 키즈테마파크/ 스포츠테마파크 등 연면적 55,000㎡이상을 계획하여야 합니다. 검단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넥스트 콤플렉스의 민간 사업자 기대됩니다.

    검단신도시 계룡 리슈빌의 프리미엄 

    검단신도시 계룡리슈빌 오피스텔은 검단신도시의 중심에 미래가치에 프리미엄을 더합니다. 삶에 활력을 더해주는 도심속의 수변공원이 계양천이 그린라이프를 선사하고 인천1호선, 인천2호선으로 수도권과 서울권에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여 집니다. 복합문화상업공간으로 삶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테라스형의 복층구조로 센세이션한 주거공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법조타운에 어울리는 고품격 인테리어로 품격공간을 완성합니다.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최첨단 미래도시형 오피스텔로 한층 더 스마트한 라이프를 실현합니다.

    아파트를 닮은 오피스텔 일명 "아파텔"이 등장하면서 오피스텔도 프리미엄시대가 되었습니다. 수변조망과 복층형 오피스텔인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은 단층의 오피스텔보다 임대수요 및 임대료에서 당연히 유리합니다.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평면구조로 아파트보다 높은 층고로 탁 트인 느낌을 줄 것입니다. 편리한 'ㄷ'자형 주방구조와 풀옵션은 수요자들이 늘어날 것입니다. 공간활용도를 높인 넉넉한 수납공간과 와이드한 창은 뷰에 대한 해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은 테라스공간의 유무에 따라 임대수익이나 프리미엄의 차이가 있는 것은 대부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리슈빌의 테라스는 생태하천을 따라 있는 와이드뷰 전망을 제공합니다.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의 특화시설

    입주자의 편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의 컨셉을 고려한 부대시설을 도입하여서 검단 오피스텔 커뮤니티 시설의 패러다임을 선사합니다. 로비라운지를 통한 보안 및 안내서비스를 제공하고 휘트니스센터, 코인세탁실, 입주자 전용 커뮤니티 공간, 야외테라스를 통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공간 및 24시간 편의점 입점으로 입주자의 편의를 증대합니다.

    검단신도시 계룡리슈빌에서 누리는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

    호텔식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접목하여서 혼자사는 솔로족의 생활 편의성과 차별성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내집에서 즐기는 삶의 여유를 선사합니다. 청소 서비스, 세탁 서비스, 발렛파킹 및 차량 관리 서비시, 조식 서비스의 스패셜 서비스와 택배 보관 우편물 관리 서비스, 월세 카드 도입까지 다양한 기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단신도시 검단역 법조타운 리슈빌 오피스텔 분양가

    분양 문의 및 무료 자료 받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