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16인치 12%할인에 캐시백 5만원 받고 구매하다

맥북 프로 16인치 구매후기

8년 가까이 사용한 맥북이 슬슬 치매가 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업글해서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저렴하게 나온 곳이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2주일을 넘게 인터넷으로 검색하고

여기 저기 둘러보구서 구매했는데요 무이자 할부로 카드

결제 했습니다.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바로 왔네요.

애플의 맥북은 기존의 컴퓨터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인건

대분분 아실겁니다. 슈퍼급의 컴퓨터로 사양 자체는

정말 끝내주니까요~! 대부분의 영상 작업이나 디자인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이유는 써보시면

아실 겁니다. 처음 접하신 분들은 써보면 "난 지금까지

구석기 시대에 살고 있었구나... 신석기 시대로 돌아

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 것입니다. 애들 맥프로

같은 경우는 10년된 중고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있는데 지금 나오는 컴과 비교했을 때 오히려

사양이 더 우수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확장성

이 우수하고 높은 사양을 추구 하는게 애플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맥북은 정말로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화면에서 큰 화면으로 바뀌니까 넘 좋고 사운드도 너무 좋네요..

프로를 위해 프로가 만든 프로 노트북

주어진 한계를 단호히 거부하고 세상을 바꿔나가는 선구자들. 그들을 위해 탄생한 새로운 MacBook Pro. 지금까지 Apple이 만든 노트북 중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16형 Retina 디스플레이, 초고속 프로세서, 차세대 그래픽, MacBook Pro 사상 가장 큰 배터리 용량, 새로운 Magic Keyboard, 그리고 방대한 저장 용량까지. 궁극의 프로를 위한 궁극의 노트북이죠.

Retina 디스플레이
아이디어를 광활하게 펼칠 아름답고 광활한 작업 공간.

새로운 MacBook Pro는 매혹적인 16형 Retina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Mac 노트북 사상 가장 큰 Retina 디스플레이죠. 500 니트 밝기로 극적인 하이라이트와 밝은 화이트를 보여주는 동시에, 정교한 광배향 기술이 적용된 액정 분자들을 통해 짙은 블랙을 구현합니다. 여기에 P3급 넓은 색영역으로 사진과 동영상에 선명하고 생생한 느낌을 선사하죠. 이제 어디에서든 당신의 작업물을 가능한 한 최고의 모습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형 MacBook Pro는 노트북의 성능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첨단 열관리 디자인을 도입했기 때문에 최대 8코어에 16스레드라는 어마어마한 프로세싱을 자랑하는 Intel Core i9 프로세서도 더 강력한 성능을 더 오래 발휘합니다. 쿼드 코어 MacBook Pro보다 최대 2.1배나 더 뛰어난 성능을 뿜어내죠. 그 결과 수십 개의 트랙을 다루는 음악 작업, 수십 개의 효과를 처리하는 이미지 작업, 3D 모델 렌더링, 코드 컴파일 또는 테스팅까지, 그 어떤 작업도 순식간에 해낼 수 있답니다

더욱 빠른 프로세싱을 가능케 하는 최첨단 열관리 아키텍처. MacBook Pro의 열관리 아키텍처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개선된 날개를 장착한 더 큰 임펠러 팬을 설치해 내부 공기 흐름을 최적화시켰고, 냉각 핀 개수가 늘어남에 따라 냉각 효과도 향상되었죠. 이렇게 좋아진 열관리 성능 덕분에 MacBook Pro의 최대 지속 전력 역시 최고 12 와트 더 증가했습니다.

최대 64GB DDR4 메모리가 선사하는 더욱 효율적인 멀티태스킹 성능. 16형 MacBook Pro는 최대 64GB의 고속 2666MHz DDR4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덕분에 오디오 샘플 수백 개를 불러오거나, 10억 픽셀의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다수의 가상 머신을 구동할 때에도 거침없는 성능을 발휘하죠.

애플코리아의 맥북 프로 16인치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