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오지수를 연기한 김동희 이 배우를 주목하자.

인간수업

넷플릭스 드라마 1위를 하고 있는 '인간수업' 너무 재미있게 하루 종일 정주행을 했습니다. 2020년 4월 29일 공개한 넷플릭스 드라마로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는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주연에는 오지수역의 김동희와 배규리역의 박주현 그리고 서민희역의 정다빈이 출연하였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은 오지수는 생계를 위해서 성매매를 알선하고, 관리를 하는 앱을 운영하는 운영자로 나오고, 배규리는 이런 오지수의 범죄에 동업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긴장감 있게 고조되면서 실감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인간수업 예고편

배우 김동희는 누구인가?

김동희
김동희 출연작

2018년 6월에 3억뷰를 훌쩍 넘긴 10대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하민역으로 데뷔한 김동희는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1위인 SKY캐슬에서 차서준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였고, 에이틴 시즌2에서 하민역으로 주연을 다시 하였습니다. 올해 2020년에는 웹툰 원작의 화제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하였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위인 인간수업에서 남자주연 오지수역을 연기하였습니다. 데뷔 3년차 이지만, 주목해야하는 배우 김동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김동희
출생 1999년 6월 13일(20세) 경상북동 안동시
신체 179센티미터에 AB형
학력 이목중학교(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졸업/연극영화과)
가천대학교(연기예술학/학사 재학)
종교 개신교
소속 JYP엔터테인먼트,앤피오엔터테인먼트
별명 희동이,엘사공주,동희왕자

김동희는 그라데이션 두부상이라고 하는데 쌍꺼풀이 없고, 담백한고 순둥이 같은 얼굴상 때문에 그런다고 합니다. 그라데이션 두부상으로는 윤시윤, 이제훈, 양세종, 임시완등이 있습니다.  김동희는 학창시설 밴드부 공연에서 많은 사람들한테 희열을 느끼는 본인을 깨닫고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이 후 안양예고를 진학하였으며, 대학 입학시험 당시 JYP엔터테인먼트에서 명함을 받고 2018년 9월에 정식 계약을 체결합니다. 2018년 6월 웹드라마 에이틴에 캐스팅이 됩니다. 이 드라마에서 주연 하민역할로 나와서 최고의 기록 3억뷰를 달성하는데 일조하였습니다. 

배우 스토리

스카이캐슬

이후 공중파 드라마 SKY캐슬에 조연으로 정신 대뷔하게 됩니다. 스카이캐슬에서는 차서준 역할로 SKY캐슬 흥행에 일조를 하였습니다. SKY캐슬은 시청률 23.8%의 높은 시청률을 보였으며, 2019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있습니다. 신인배우가 연속적으로 흥행하는 작품에 주연,조연급으로 출연하기가 쉽지는 않은데 김동희는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또한, 웹툰 원작의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장가의 배다른 둘째 아들 장근수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작품의 선정에 있어서는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처음으로 학생연기에서 성인연기를 하게 되었는데 이 작품에서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초반에는 복잡한 가정사를 가진 알바생에서 후반에는 주인공 박새로이와 대적하는 연기를 해야 했습니다. 전작에서와 다른 연기에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인간수업

그러나 이런 연기력 논란은 넷플릭스의 화제작 인간수업에서 오지수역을 맡으면서 없어졌습니다. 오지수는 학교에서는 모범생이면서 전교1등 찐따이지만 학교 밖에서는 성매매 포주 역할을 하는 주연역을 하면서 미친연기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인간수업은 조연들을 제외한 10대 주인공 모두 오디션을 통해서 선발하였습니다. 주연배우의 경쟁률은 600:1이라는 놀라운 경쟁률이었습니다. 

존경하는 배우

조승우

배우 김동희가 존경하는 배우는 조승우를 뽑았습니다. 롤모델이기도 한 조승우의 연기를 좋아 한다고 합니다.

김동희의 차기작

배우 김동희는 이번에는 스크린에 대뷔한다고 합니다. '너와 나의 계절'(감독 정다원, 제작 영화사 비단길)에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나와 나의 계절'은 고 유재하와 고 김현식의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로 송중기가 하차하면서 배우 김동희가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진선규, 김혜준, 유재명 등의 출연할 예정입니다.

출연작마다 히트를 기록하는 "괴물 신인배우"로 주목받는 김동희의 첫 충무로 작품 참 기대 됩니다. 

2020/05/10 - [라이프뉴스] - 부부의 세계 김윤기역 이무생 매력탐구

 

부부의 세계 김윤기역 이무생 매력탐구

이무생은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가정사랑병원 정신과 전문의로 나오면서 지선우(김희애)의 아군이면서 썸남역할을 합니다.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지선우와의 러브라인이 전개되는 듯��

ymisdiss.tistory.com

2020/04/28 - [라이프뉴스] - 부부의 세계 설명숙역 채국회 알고 보니...

 

부부의 세계 설명숙역 채국회 알고 보니...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인기몰이에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평균 시청률이 22.9%로 분당 시청률이 27%를 넘어었다고 합니다. N사의 검색순위나 여러 곳의 검색순위를 보면 인기를 실감합니다. 그런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