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자세히 알아보기

편의점 샛별이는 6월 19일 금요일 저번주 부터 방영을 한 SBS금토드라마입니다. 똘기 만땅의 4차원의 알바생 정샛별과 훈남인 점장 최대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코믹 로맨스입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남자주연 지창욱과 여주연인 김유정의 캐미가 너무 재미있습니다. 1회와 2회를 다 시청하고서 정샛별역의 김유정에게 푹 빠져 버려서 이것 저것 알아보았습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의 김유정

편의점 샛별이의 정샛별은 나이 22살의 종로 신성점 편의점 알바생으로 나옵니다. 상큼한 미모와 다르게 똘끼 만땅의 4차원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놀라운 운동 능력과 싸움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샛별은 꽃을 사랑하고 레트로 감성의 노래와 패션을 즐기는 매력 만점의 알바생입니다. 고교시설 지역구를 평정한 이력이 있을 정도로 싸움을 잘 합니다. 일진 스카웃 제의를 받았지만,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고 싶어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샛별의 마음을 빼앗은 남자 최대현이 등장합니다. 고교 생활에서 3년이 흐른 뒤 대현이 점장으로 있는 종로구 신성동의 임시 알바생으로 취직합니다. 그러면서 최대현과의 코믹 로맨스가 이어집니다.

김유정의 성장과정

편의점 샛별이의 김유정은 1999년 9월 22일에 1남 2녀 중 차녀로 태어났다. 서울 금호초등학교, 대명초등학교에서 경기 고양대화초등학교로 중학교는 대송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는 서울로 이사를 하면서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 고등학교에 입학하였지만, 2016년 고양예술고등학교로 전학하여 졸업하였습니다. 전학을 많이 다닌 편입니다. 어렸을때 부터 유명세를 타서 도도하고 깐깐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털털하고 싹싹하다고 합니다. 2018년 2월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을 진단 받고, 그 해 7월 무렵 건강을 많이 회복해서 다시 작품활동을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여자주인공을 맞아서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유정의 데뷔작부터

김유정은 2003년 CF '크라운제과의 크라운산도'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때의 나이가 4세였으며, 6세때는 드라마 '빙점'에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같은 해에 영화 'DMZ비무장지대'로 영화에도 데뷔를 하였습니다. 2005년 7세때에 영화 '내 생애 일주일 때'에서 첫 주연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아역으로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또한, 천만 관객 영화 '해운대'에 11세에 출연하여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다수의 작품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나이와 배우생활 그에 대해 알아보자.

주말드라마 시청률 2위의 편의점 샛별이 인기 방영중입니다. 똘기 충만한 4차원 알바생 샛별이와 허당끼 넘치는 훈남 쫌장님 최대현의 24시간 예측불허 로코 드라마로 저도 꼭 본방사수 하는 드�

ymisdiss.tistory.com

 

인간수업 오지수를 연기한 김동희 이 배우를 주목하자.

넷플릭스 드라마 1위를 하고 있는 '인간수업' 너무 재미있게 하루 종일 정주행을 했습니다. 2020년 4월 29일 공개한 넷플릭스 드라마로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

ymisdis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